본문 바로가기

KB 스마트폰 적금 최대 4% 이율 받기! - 7146 00 2545(추천 릴레이, 추천 번호)

요즘 같은 불경기 시대엔 지갑열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목돈 마련으로 적금을 하자니 이율이 그렇게 많이 주는 금융이 잘 보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KB 스마트폰 적금을 재대로 사용한다면 최대 4%의 예금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예금과 적금의 차이라면 예금경우 일정한기간 동안 돈을 묶어 놓는것이고, 적금은 자신이 수시로 돈을 입금 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물론 KB스마트폰 "예금"도 있지만 그렇게 이자율이 높지 않기 때문에, KB스마트폰 "적금"으로 4%의 이율로 적금을 받을 수 있는 효과를 내는 방법을 소개할려고 합니다.

KB 스마트폰 적금은 12개월 기준으로 3.2%의 이율을 줍니다. 하지만 락스타 통장 개설(0.3%), 추천 번호(0.3%), 아이콘 적립(0.2%) 으로 우대이율 0.8%를 더받을 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300만원으로 1년동안 4% 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여러개 KB 스마트 적금을 만드시면 최대 300만원 * 20개 통장 6천만원 예금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예금자 보호 최대 5천만원)

국민은행 스마트폰 적금


하지만 주의하실점은 스마트폰 적금은 예치기간별로 이율이 적용이 됩니다. 첫날은 기본 이율 3.2%를 받을 수 있지만 그다음 부터는 3.0%....2.8% 이런씩으로 이율이 줄어들기 때문에 첫 입금한 금액에서면 최대 이율이 적용이 됩니다.

또한 지금은 월 한도 300만원, 20개의 kb 스마트폰 적금을 만들 수 있지만 8월 9일 부터 월 100만원, 10개 통장으로 줄어든다고 합니다. 그러니 여윳돈이 많다면 정책이 변경되기 전에 kb스마트폰 적금을 생성하는것이 유리 합니다.

그럼 스마트폰 적금 들기전에 우대이율 0.8% 받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KB 락Star 통장 만들기 (0.3%)

국민은행 적금 추천


우선 KB 스마트 적금가입 하기전 KB 락 스타 통장을 생성합니다. KB 樂 Star 통장은 나이가 만 18세 이상 ~ 28세 이하여야 개설이 가능하며, KB 국민은행이 아닌 KB 락스타존에서만 만들 수 있습니다. 주로 대학가근처에 있습니다.

락 스타존 찾기
http://www.kbrockstar.com/report/c_m4_7/1841/

2. 적금 가입 및 추천번호 입력및 추천번호 달기 (0.3%)

이제 KB국민은행 어플을 실행시키고 KB 스마트폰 적금을 가입합니다.

- 어플리케이션 다운로드
https://omoney.kbstar.com/quics?page=C023021

예금 > KB Smart 폰 적금 / 예금에서 "상품안내"를 누릅니다.

kb 스마트폰 적금


KB Smart 폰 적금안내 누릅니다.

kb 스마트폰 적금 추천번호


상품내용 읽어보시고 "가입하기" 하신다음 약관에 동의하시면 "예"를 눌려 계속 가입절차를 밟습니다.

국민 스마트폰예금


이제부터 중요한 사항입니다.


가입시 추천번호 입력란이 나오는데 추천번호를 입력하시면 처음부터 0.1% 우대 이율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나머지 0.2%는 아래 코멘트로 추천번호 릴레이 또는, 블로그를 가지고 계신다면 블로그에 올리시면 됩니다.


제 추천 번호는 7146 00 2545 입니다.


그리고 입금금액은 최대 298만원으로 적금하세요!! 중요!

스마트폰 적금


아래처럼 가입이 되었다면 보안카드 번호 입력하고 가입을 마무리 합니다.

국민 스마트폰적금추천번호


가입완료후 신규추천번호가 나옵니다. 이번호가 이제 자신의 추천번호가 되는겁니다.

kb 스마트폰 적금 세금우대


3. 아이콘 적립하기 (0.2%)

이제 마지막으로 아이콘 적립하기 입니다.

아이콘 적립은 10번하면 0.1%, 20번하면 0.2%를 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월 최대 적금할 수 있는 금액은 최대 300만원 이기 때문에 먼저 300만원을 입금해버리면 아이콘이 적립되지 않습니다. 다음달이 지나야 가능하겠죠..

그래서 298만원을 적금시켜놓고 천원을 아이콘으로 20번 적립하는 겁니다. 이렇게하면 아이콘적립 2만원 + 기존 적금 금액 298만원 = 300만원에 대해서 최대 이율이 적금이 가능합니다.

가입후 초기화면에서 아이콘선택후 "확인" 누릅니다.

추천 번호


계좌별칭을 누르시면 계좌정보및 우대이율에 대해서 정보가 나옵니다.


우선 제가 가입시 추천번호를 입력했기때문에 0.1%받은걸 볼 수 있습니다.

아이콘 적립


이제 아이콘적립 0.2% 받아보겠습니다.


설정에서 아이콘 설정하기에 들어가서 커피 아이콘에 천원으로 맞추고 저장합니다.


농장홈으로 돌아가서 "아이콘 적립"버튼을 눌려서 위에서 천원으로 설정한 커피아이콘을 누릅니다.


계좌 비밀번호,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시면 아이콘 적립이 됩니다.


이 과정을 20번 해야하기 때문에 지루 할 수 있겠지만 금방끝나니 차근차근 20번 적립해줍시다.


20번 적립하셨다면 계좌정보로 가셔서 아이콘적립이 0.2% 우대 이율이 적용된걸 볼 수 있습니다.


락스타 통장에 대한 우대이율은 계좌만기시 보여주며, 위의 약관처럼 락스타 우대이율은 적용이 되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제 추천번호는 7146 00 2545이며, 가입하신분들은 자신의 추천번호를 코멘트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