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잠금화면 버그를 해결한 iOS7.0.2 펌웨어 다운로드 - iOS7.0.2(11A501)

iOS7이 업데이트되자 말자 잠금화면에서 암호입력없이 개인정보에 접근이 가능한 버그를 발견하였습니다.

이러한 버그는 iOS7.0.2에서 수정되었고 또한 암호 입력에 그리스어 키보드 옵션을 다시 도입을 하였습니다.

iOS7.0.2 업데이트방법은 아이폰내의 OTA나 아이튠즈에서 할 수 있으며, OTA로 업데이트시 21메가 용량으로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데이터를 잃어버렸다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연락처나, 사진등은 아이튠즈 말고 다른 방법으로 백업해두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이번 iOS7 탈옥을 기다리시는 분들도 iOS7.0.2 업데이트 하셔도 크게 영향은 없다고 아이폰 해커 MuscleNerd가 언급하기도 하였습니다.

아이폰 7.0.2


iOS7.0.2업데이트는 탈옥하는데 영향이 없다고 합니다.

ios7.0.2 업데이트



아래는 iOS7에서 잠금화면 바이패스 하는 장면입니다.


아래는 펌웨어중에 굵게 표시한 부분은 한국에서 정식발매된 아이폰또는 아이패드를 말합니다.

즉, 국내에서 구입하셨다면 굵은색으로 표시된 펌웨어중에 자신기기에 맞는걸로 받으시면 됩니다.



아이폰 빌드넘버, 모델아이디를 좀 더 자세히 알고 싶다면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2013/08/21 - 아이폰, 아이패드 모델넘버, 모델아이디 구분 - Model number, Model I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