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Zenmate - warning.or.kr 사이트를 우회하자!

어느날 잘 들어가지던 사이트가 http://warning.or.kr이 뜬다면?

왠지 저도 모르게 한숨만 나옵니다.

warning.or.kr는 웹서핑시 도박, 음란, 폭력, 피싱, 불법 사이트등을 노출을 막아주는 유해차단서비스 입니다.

warning.or.kr을 뚫는 방법에는 간단히 프록시주소를 변경하는 방법이 있지만 요즘에는 프록시주소를 얻기도 힘들뿐만 아니라, 속도도 프록시 서버에 따라 천지만별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아주 간단한 방법으로 별도의 프로그램필요 없이 크롬 확장기능으로 warning.or.kr사이트를 우회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warning.or.kr


우선 이 방법은 크롬에서만 가능하므로, 다른 브라우져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크롬을 먼저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https://www.google.com/intl/ko/chrome/browser/


1. 구글 크롬 확장기능 (부가기능)

크롬을 실행시켜 상단에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누릅니다.


만약 나타나지 않는다면 상단우측에 있는 "三" 아이콘을 눌려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우측에 "확장 프로그램"을 눌려서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 누르시면 됩니다.

크롬프록시확장프로그램


그리고 "스토어"를 누릅니다.

크롬 프록시 우회


구글 웹 스토어 페이지가 나타났다면 "ZenMate"을 검색하여 다운받습니다.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zenmate-for-google-chrome/fdcgdnkidjaadafnichfpabhfomcebme?hl=ko


ip우회 사이트


정상적으로 추가가되었다면 크롬 상단우측에 Zenmate 아이콘이 생성된걸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차단사이트 우회


최초로 설치하였다면 아래와 같이 이메일 주소 입력칸이 뜨는데 아무런 이메일주소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지메일 주소를 입력할경우 패스워드 입력하라는 창이 뜹니다. 그러므로 지메일을 제외한 이메일주소를 입력해줍시다.

zenmate 이메일


성공적으로 이메일을 입력하였으면 아래와 같이 "Thank you!"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이제 Thank you 탭을 닫읍시다.

zenmate 설치


이제 상단우측에 추가된 아이콘을 눌려봅시다.


그러면 아래와같이 "You're secured."라는 메시지와 함께 한국에서 홍콩을 거쳐 사이트가 접속되어진다는 이미지를 볼 수 있습니다.

zenmate 다운


국가를 변경하고 싶다면 가운데 홍콩국기를 누르시거나, 아래 Change location을 눌려 변경 할 수 있습니다.

zenmate 중국


국가는 홍콩, 독일, 스위스, 영국, 미국이 있습니다.

프록시 우회


이 방법은 프록시변경에 비해 빠른편이지만 그래도 국내에서는 사용하기엔 느리므로 사용 안하실때에는 하단우측에 있는 ON / OFF 버튼을 눌려 OFF하시고 warning.or.kr가 뜨는 페이지는 다시 ON을 시켜 우회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