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갤러리안경 데일리스 렌즈 구입하셨다면 한개더! - DAILIES 렌드 10+1

시력을 교정하는 방법은 안경, 렌즈, 라식, 라섹등이 있습니다.


저는 이중에서 렌즈를 사용하는 편인데 렌즈가격이 만만치 않더군요 여태까지 구입한 렌즈값으로 라식 수술값이 나올정도인데 개인 적으로 수술을 받을려면 DNA검사, 시간등이 나지않아 안과에 갈 시간이 없어서 그냥 렌즈를 사용하는 편입니다.


저는 난시가 있어서 난시용 렌즈착용 중입니다.


난시용 렌즈에는 대표적으로 데일리스(시바비전) 렌즈나, 아큐브 모이스트 2가지가 있는데 데일리스 렌즈는 갤러리 안경, 아큐브는 왠만한 안경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데일리 렌즈


가격은 데일리스 같은경우 4만5천원 이며, 회원등록시 4만5백원 이고, 아큐브도 일반 4만5천원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저같은경우 데일리스 렌즈를 구입하는데 이유는 10팩 구입시 시리얼넘버를 홈페이지 등록하면 1팩을 더 주는 행사, 에어부산 티켓을 가지고 있으면 31,500원에 구입할 수 있기 떄문입니다.


그럼 데일리즈 렌즈 시리얼넘버 등록하는 방법과,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시리얼 넘버 확인하기

데일리즈 렌즈를 구입하시면 POINT EVENT라고 해서 10+1행사가 적혀있습니다.

데일리즈 구입


시리얼 등록은 www.freshlook.co.kr에서 등록이 가능합니다.

시바비전


이벤트가 적힌 종이 뒷면에 보시면 시리얼넘버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갤러리안경




2. 시리얼 넘버등록

시리얼 넘버를 등록하기 위해서는 www.freshlook.co.kr로 접속 하신다음 포인트 적립을 누릅니다.

데일리즈 쿠폰


※포인트적립 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을 하셔야합니다. 이미 회원가입이 되어있다면 로그인을 눌려서 로그인 해줍니다.

데일리즈 시리얼


포인트적럽을 누르시면 아래와같이 구매 안경원, 구매일, 시리얼 번호 입력칸이 뜨는데 구매 안경원과 구매일은 임의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구매 안경원같은경우 이벤트로 구입시 수령할 장소로 해주시면 될꺼 같습니다.)

데일리즈 10+1


렌즈마다 다르겠지만 일반가격의 1/10으로 포인트가 적립이 되는거

데일리즈 행사


이렇게 시리얼넘버 10장을 입력하시면 데일리즈 토닉경우 45,000포인트가 적립이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구매할 포인트가 되었다면 아래에 있는 렌즈중에 자신이 착용하는 렌즈를 선택하신후 교환쿠폰출력을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무료로 교환이 가능한 쿠폰이 발행이됩니다.


이 쿠폰은 한번만 출력이가능하니 프런터가 가능한 PC에서 교환쿠폰출력을 하셔야 합니다.


데일리즈 난시용뿐만 아니라 데일리즈 시리즈는 10+1 행사를 하는거 같으니 만약 데일리즈 렌즈를 사용중이라면 박스를 그냥 버리지 마시고 랜즈 1팩 더 받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