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튠즈 미국계정 만드는 방법

1. 미국계정 만드는 이유
 아이폰 사시고 먼저해야할일중 하나가 아이튠즈 계정만들기 입니다. 어플을 받기위해 필요하죠.
아이튠즈 계정에는 국가별로 나뉘어 져있습니다. 한국은 한국스토어, 미국은 미국스토어, 일본은 일본스토어 이런식으로 나뉘어져 있죠.

우리나라 한국같은경우 그냥 한국계정을 만들면 되지만 대부분사람들은 미국계정을 만듭니다.
이유는 미국쪽이 컨텐츠(어플)이 많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미국어플만 있느냐? 아닙니다.
대부분 한국개발자도 마국, 한국 앱스토어에 같이 올리기 때문에 웬만한 어플은 미국계정에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2. 미국계정 만들기
먼저 아이튠즈 설치하시고 iTunes Store 에 들어갑니다.

그리고 오른쪽하단에 보시면 국가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태극기 있으면 한국스토어에 접속했다는 뜻입니다.
국기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수많은 나라들이 나온는데 여기서 미국을 선택합니다.

미국스토어에 접속되었다면 App Store에 들어갑니다.
그다음 오른쪽에 Free Apps을 클릭합니다. (유료어플클릭 하시게 되면 회원가입하실때 신용카드 선택란에 none이 없기때문에 무료어플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그리건 Free App 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로그인창뜨는데 여기서 새로운 계정 생성을 클릭합니다.

그리곤 컨트뉴 누릅니다.

계약서에 동의합니다.

그리고 양식에 맞게 칸을 채우고 컨티뉴 누릅니다.
(암호같은 경우 8글자 이상 영문+숫자 포함 대문자는 한개이상 들어가야합니다.)

신용카드 정보란에 None을 선택합니다. (현재 한국카드는 막혔다고 합니다.)
그리곤 주소를 적으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소적을실때 애플본사 주소적으시면 됩니다. 계정정지 당할수도 있습니다.
주소는 아라스카 주소를 추천합니다. 이유는 어플살때 세금이 없기때문에 가격표시대로 그대로 구입하실수 있습니다.

입력다하셨으면 다음누르셔서 완료하시고 메일확인하시면 애플에서 날라온 메일이 하나있습니다. 거기서 링크된 주소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유료어플구입 하실때는 옥션, 지마켓, 네이버카페 사이트에서 기프트카드 구입하시면 됩니다.
간혹가다가 너무싸게 파는곳도 있을텐데 그런데는 중국쪽에서 만든 기프트카드이므로 조심하셔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