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비자, 마스터카드 페이팔(paypal) 카드 등록하기

페어팔혹은 아마존에 비자카드를 등록하면 대행구매없이 별도의 수수료를 들지않고 물건을 구입할수 있습니다. 물론 안전거래 개념도 되고요. 아이폰 어플 구입시에도 사용하는데 요즘 미국계정에는 한국카드는 블럭시킨다고 하네요. 홍콩계정은 어떨지 모르겠습니다.

아무튼 저같은경우 신용카드는 아직 때가 아니라서 비자체크카드 찾던중 몇몇개 나오더군요.
주로 하나은행이 대표적이 였는데 전 신한카드로 만들었습니다. 군대에서 월급통장썼던 경험도 있고 집근처에 있기도하고
신한카드 이름은 SMORE카드군요. 아무튼 만들실때 꼭 해외결제할꺼라고 말을해야 해외결재가능하게 승인해줍니다.

아무튼 카드를 만드시고 페이팔 시이트로 갑니다. www.paypal.com
여기서 회원가입하시고 My Account > Profile 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아래 개인정보를 입력합니다.

전부입력하시면 페이팔에서 카드정보가 맞는지 카드에서 돈을 뺴갑니다. 1달러혹은 1.95달러 빼가더군요.

그리고 컨티뉴 누르시면 무슨 숫자를 입력하라고 안내가 뜨는데 이숫자를 입력하셔야 등록이 됩니다.

일단 번호를 입력하기 위해 My Account 메인화면의 Get venified 클릭합니다.

그럼 아래처럼 번호4자리 입력하라고 뜹니다.


번호확인하시는 방법은 각해당 은행사이트에 접속하여 카드 승인내역을 봅니다.
저같은경우 신한카드 > 카드이용정보 > 이용내역조회 > 국외이용내역 > 체크카드 에 들어가서 확인했습니다.

그리고 아래보시면 PP*1234CODE 라고 적힌걸 보실수 있습니다. (전 체크카드라서 잔고부족상태에서 계속 확인을 눌렸더니 1달러 2번이나 빠졌네요) 여기서 1234 숫자를 입력하시면됩니다.

아래와 같이 나오시면 카드가 정상적으로 등록이 된겁니다.

페이팔에서 뺴간 돈들은 단지 카드 확인하기 위한 요금이므로 나중에 환불해주니 걱정안하셔도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