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멋진 시리(Siri) 테마들!

저번에 시리 마이크 색상을 바꾸는 테마를 소개를 했습니다.

2012/02/03 - Siri Microphone Color - Siri 마이크옷 윈터보드 없이 입혀보자!

이번에 소개할 테마 이름은 Neurotech siri, Neurocube siri입니다. 마치 좀더 디지털화? 사이버틱한 테마입니다. 개인적으론 Neurotech siri가 마음에 들고 Neurocube siri는 안 예쁘지만 사용할 수록 마음에 드는 테마입니다.

Neuro(뉴로)뜻을 찾아보니 "신경" 이라고 하네요.

먼저 Neurotech siri를 살펴봅시다. 마치 트론영화에 나올만한 무늬를 가지고 있습니다.

Neurotech


아래는 작동모습입니다. 아이폰4s가 없는 관계로 시리포트(Siri Prot)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게 계속 안되다가 오늘은 되네요.

참고로 제가 발음이 안좋아서 시리가 못알아 듣네요. 이해 해주세요~



두번째로 Neurocube siri입니다. 조금 투박하게 보이지만 계속 사용하다보면 상당히 마음에 드는 어플입니다.

Neurocube


아래는 작동모습입니다. 역시나 제 발음은 잘 인식 못하네요.



다음엔 오딧세이 스페이스 영화에 나오는 HAL9000 테마가 나오면 꽤 이쁠꺼 같습니다. HAL9000 악세사리는 이미 나왔는데 말이죠^^ 2011/10/30 - 스티븐잡스가 원했던건 iHome? - Siri(시리) 악세사리

HAL9000


음 막상 만들어보니(합성) 안 이쁜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