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gp 울트라 플립 메탈릭 갤럭시s3 케이스 추천

갤럭시s3 lte 케이스 찾다가 마음에 딱 드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바로 sgp 울트라 플랩 메탈릭 케이스


하지만 이 케이스를 구입하기 위해서 한 3주정도 기다렸습니다. 제조사말에 의하면 케이스 제질때문에 기존에 있던 물량을 폐기처분하고 다시 생산하기 때문에 늦었다고 합니다.


제가 이 케이스가 마음에 드는 이유는 기존 정품 플립케이스를 받았지만, 카드수납 부재, 배터리커버 변경방식이라서 폰을 떨어트렸을시 보호가 잘 안되는 점때문에 울트라플립 케이스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카드 수납은 LTE전용 입니다.)


아무튼 받아보고 써본걸과 디자인, 두께등 만족 스러웠습니다.


하지만 단점이라면 덮개를 닫았을때 제대로 닫히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똑딱이 넣으면 디자인에 영향을 줄꺼 같고, 자석을 넣자니 폰, 카드에 영향때문에 차라리 현 상태가 괜찮은거 같습니다.


색상은 와인, 화이트, 블랙, 블루, 브라운 5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갤럭시s3 케이스 추천


sgp 울트라 플립 케이스는 갤럭시 노트용으로도 있습니다.

갤럭시노트 케이스 추천


본격적으로 케이스를 받으시면 플라스틱통에 넣어서 오게됩니다.

sgp


울트라플립 케이스 블루 입니다.

울트라 플립


왼쪽에 보시면 카드 한장, 오른쪽에는 스트로폼이 들어가있습니다.

플립케이스

카드 수납


뒷면입니다. 뒷면은 가죽으로된 제품과 아래처럼 천? 으로 된 제품이 있습니다. 물론 가죽으로된 제품이 조금더 비쌉니다.

케이스 재질


케이스와 갤럭시s3 두께비교 입니다.

케이스 두께


아쉽게도 덮게가 재대로 닫히지가 않습니다.

메탈릭


하지만 스피커 구멍, 버튼 구멍, 카메라 구멍은 거의 정확하게 딱 맞습니다. (버튼쪽은 필름 유 무에 따라서 달라질수 있습니다.)

sgp 울트라 플립

케이스

케이스 추천


카드를 넣은 모습입니다.

카드 수납형

카드수납 케이스

카메라

메탈릭 케이스



아쉬운점을 말하자면 제품이 올 때 아래처럼 구석진부분에 재대로 접착이 되지 않은 상태로 왔습니다. 하지만 살포시 눌려주니 제대로 부착이 되었습니다.

결함


케이스를 사용해본결과 기존폰과 케이스장착후 두께에 대해서 거의 차이점을 발견할수 없었으며, 카드수납공간에 교통카드 넣어다니니 편리했습니다. 폰자체에 NFC기능이 있지만 충전방식이라서 잘 사용하지 않게 되더군요. 기존 정품 플립케이스에 폰 보호 + 카드수납 공간을 원하신다면 눈여겨 볼만한 제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