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2월 2일 마이런 쿠폰 입력하고 프리미엄 카드팩 5장, 다이아 최대 80개 얻자!

넷마블 모두의마블 12월 2일 tvN에서 방영된 마이런 쿠폰 입력하시고 프리미엄 카드팩 5장, 다이아 최대 80개 받아가세요!

tvN에 방영하는 마이런게임은 카카오톡 스마트폰 게임 모두의마블을 실사판으로 옮겨놓은 게임으로 시청자들에게 쿠폰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3가지로 나뉘며, 첫번째는 승리팀맞추기, 두번째는 마이런 코드입력, 세번째는 친구추천으로 각각 프리미엄 카드팩 5장, 다이아 30개, 다이아 50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 쿠폰 번호는 아래에 확인할 수 있으며, 친구추천경우 선착순 5명으로 제한이 되니 친구추천 쿠폰 사용하시고 자신 친구추천 쿠폰을 아래 코멘트에 남겨 서로 공유해서 최대 다이아 50개 얻어가세요!

모두의 마블 쿠폰

1. 쿠폰 입력하는 방법

먼저 쿠폰을 입력하기전 쿠폰을 어디에서 입력하는지, 어느 이벤트에 들어가야 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모두의 마블을 실행시켰다면 메인화면에서 상점으로 들어갑니다.

마이턴 쿠폰


그리고 상단에 있는 쿠폰입력을 선택합니다.

모두의마블 쿠폰교환하기


이제 아래 빨강색 네모로 표시된 부분이 저희들이 사용할 이벤트입니다.

마이턴


2. 마이턴 승리팀을 맞춰라! - 프리미엄 카드 5장

이번 마이턴 승리팀은 전현무팀이므로 전현무팀 선택을 합니다.

모두의마블 마이턴 이벤트


3. 마이턴 쿠폰 교환 - 다이아 30개

이제 마이턴 쿠폰으로 들어가서 MOMA - 30DIA - 55EZ를 입력합니다.


대소문자 관계없이 입력하시면 됩니다.

모두의마블 마이턴 2회 쿠폰


그리고 다이아 30개받고 아래에 있는 친구추천 코드가 나오는데 이코드를 아래 코멘트에 남겨 다른사람이 이 코드를 입력하면 다이아 최대 50개 얻을 수 있습니다.


마이턴 친구 초대


친구초대 쿠폰은 선착순 5명만 가능하므로 필히 아래 코멘트에 자신 친구추천번호를 남겨 다른사람이 사용할 수 있도록 상부상조 하세요!


4. 친구초대 쿠폰 입력

제 친구추천 쿠폰은 SQRT - 259873 입니다.


SQRT - 259873를 입력하여 다이아 5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두의마블 친구초대 쿠폰


그외 자신코드를 추천받으면 다이아가 더 들어오기 떄문에 자신의 친구초대 쿠폰을 널리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