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주에는 SK, KT 통신사에서 셀룰러 버전을 예약판매를 하였고, 16일 부터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새벽부터 컨지어스, 이미트, 롯데마트에서 기다리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같은경우 기다릴 시간이 없어서 애플 공식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하였습니다.
아이패드를 구입하면서 에어를 살까? 미니2를 살까? 스페이스 그레이? 실버? 셀룰러? 와이파이? 용량? 등등 많은 결정할 요소가 많았으나 결국에는 아이패드 에어 실버 셀룰러 32GB를 구입했습니다.
제가 이렇게 구입한 이유는 아이패드가 처음이라서 화면 큰 에어를 선택을 하였고, 여태까지 블랙위주 기기만 선택을 해와서 실버(화이트)를 결정하게 되었으며, 와이파이 버전만 구입하자니 데이터 쉐어링도 한번 해보고 싶고, 16기가는 아이패드에서는 용량이 적고, 64기가는 비싸고 해서 32기가로 결정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하면 별다른 사은품은 없지만 코스메틱 이슈(외관상 문제)가 발생하거나 사용자 변심에 의해서 뜯어본 기기라도 마음대로 30일 이내에 반품, 교환을 할 수 있습니다. (묻지마 교환)
※실제로는 무엇때문에 교환, 환불 할껀지 물어보지만 대충 말하시면 됩니다. ex) 외관에 찍혀서 왔다 등등
아이패드 에어,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이패드 에어 가격
아이패드 미니 레티나 가격
참고로 저는 16일 오후 1시쯤에 주문을 하였는데 아직 "제품 처리중" 이라고 뜨네요.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궁굼하시는것중 하나 에어와 미니2의 차이는 외관상 차이가 나지만 성능쪽으로 CPU가 에어 - 1.4Ghz, 미니2 - 1.3Ghz입니다. 그 외 성능은 동일 합니다. 구입하시는데 참조하시고 아이패드가 오는데로 개봉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