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팀 레포데2 무료다운로드! - 스팀 레프트4 데드2(Left 4 dead 2) 무료!

할인의 깡패 스팀(Steam)이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레포데2 (레프트 4 데드 2)를 무료로 풀었습니다.

레포데2는 플레이어 4명과 같이 좀비무리와 싸우면서 생존하는 게임입니다.

스팀 처음이라면 스팀 클라이언트 설치후 회원가입 하신다음에 left 4 dead 2를 검색하셔서 다운로드 하시면 됩니다.

중요한건 다운받을수 있는 기간은 한국시간으로 27일 새벽3시 까지이므로 빨리 다운받으세요!

또한 최소 약 12기가의 용량이 필요하므로 미리 하드디스크 정리도 해두세요!

레프트 4 데드2


1. Steam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스팀 클라이언트는 스팀 홈페이지 (http://store.steampowered.com/) 우측상단에 "Steam 설치"를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스팀


스팀 클라이언트 다운 바로가기 - http://store.steampowered.com/about/


레포데2 무료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 하셨다면 설치까지 해줍시다!

스팀 레포데2 무료


2. 스팀 회원가입하기

이제 스팀 계정을 만들어 메일인증까지 해줍시다!

레포데2 다운


3. 레포데2 다운로드

스팀 클라이언트를 실행시켜 로그인하신후 left 4 dead 2를 검색하여 무료인지 확인하시고 엔터를 눌러줍시다


스팀


이제 "게임설치"을 눌려서 레포데2를 다운로드합니다.

steam


최소 약 12기가이 용량이 필요하므로 하드디스크 용량은 넉넉히 비워둡시다.

스팀 할인


이제 설치를 마무리하고 재밌게 레포데2를 즐기시면 됩니다.

레포데2 다운로드


4. 스팀 다운로드 속도 올리기

스팀 다운로드 속도를 올리고 싶다면 보기 > 설정 > 다운로드에서 가셔서 다운로드 지역란에 Japan으로 맞추신후 다시 스팀을 재시작 하시면 속도가 올라가시는걸 볼 수 있습니다.


스팀서버가 많이 느린탓인지 속도게 제대로 나오지는 않네요 아무튼 27일 새벽3시까지 무료다운로드 이므로 이기회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