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B국민은행 최대 3.1% 스마트폰 예금 가입하기 - KB Smart 예적금

요즘 좋은 예적금 이율찾기 힘드시죠?

이번에 국민은행 스마트 예금이 만기일이 되어 이율좋은곳 찾다가 별 그렇게 차이가 나지 않아서 그대로 국민은행에 다시 예금하기로 하였습니다.

국민은행 예금은 12개월 2.5% 이율에 우대이율 추천코드 최대 0.3%, KB국민 락통장소지자 중에서 처음 스마트예금또는 적금가입시 0.3%를 얻어 총 12개월에 최대 3.1%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락 통장은 만18세 ~ 만 28세 이하라면 대학가 KB락지점에서 가입할 수 있습니다.

락스타존 위치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할 수 있으며, 만약 나이가 맞다면 스마트폰 예금하기전에 락통장부터 가입하셔서 0..3%우대이율을 받읍시다!
http://img2.kbstar.com/contents/rockstar/office.html

추천코드 이율은 타인이 자신의 추천코드를 입력시 서로 서로 0.1% 추가이율을 지급이 됩니다.

우선 제 추천코드는 1030002580 입니다.

그럼 국민은행 스마트폰 예적금 어떻게 가입하고, 어떻게 우대이율을 얻는지 확인해보겠습니다.

1. KB국민은행 스마트폰 예적금 가입하기

먼저 안드로이드또는 아이폰에서 국민은행 앱을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bstar.kbbank&hl=ko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us/app/kbseutabaengking/id373742138?mt=8

앱을 설치하셨다면 KB국민은행앱을 실행시켜 앱에서 전체메뉴 > 전용상품을 순서대로 클릭합니다.

kb 스마트폰 적금


그다음 KB Smart ★폰 예적금에서 상품안내에서 자신이 원하는 예적금을 선택합니다. (예금, 적금별로 이율이 다르므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추천번호


저는 예금을 선택을 하여 예금에 관한 안내서를 볼 수 있었습니다.


이율또는 우대이율은 가입날마다 다를 수 있으므로 안내서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kb 스마트폰 예금

추천번호 스마트폰 적금


우대이율은 추천코드 입력, KB 락통자 가입자 합쳐서 최대 0.6%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안내서를 확인하셨으면 가입하기 클릭합니다.


숫자 순서대로 상품설명서, 약관 전체보기, 동의마크 체크를 선택하신후 예를 누릅니다.


1. 최초 가입시 우대이율 0.1%받기 - 추천번호 1030002580


아래는 가입폼입니다. 출금계좌, 비밀번호, 가입기간, 신규금액, 비밀번호등을 입력하시고 추천번호에 타인 추천번호 입력하시면 신규가입자, 기존가입자에 0.1%씩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미 락통장 가입자이면 0.3%에 우대이율 합쳐서 초기에 0.4%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추천번호는 1030002580입니다.


아래처럼 최초 추천코드 입력 0.1% + 기존 락스타 통자가입자 0.3%로 처음부터 0.4%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우대이율을 제외한 가입정보 입니다.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여 예금에 가입합시다


인증서를 입력하고 가입이완료되면 자신이 가입된정보와, 추천인코드가 보입니다.


이 추천코드를 아래 댓글이나 블로그, SNS등으로 타인에게 노출시켜 나머지 0.2%받으시면 됩니다.


이제 다시 국민은행앱 전체보기 > KB Smart ★폰 예적금에서 바로가기 눌려서 자신이 가입된 예적금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미설정 농장으로 들어갑시다.


내 농장설정 하기에서 농장이름(예금이름) 농장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이제 나머지 0.2%우대이율 확인하는 방법은 자신농장에서 상단에 있는 그림을 클릭하시고, 상세내역에서 "현적용우대이율"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요약을 하자면 1년 예금기준 2.5%이율 + 추천코드 최대이율 0.3% + 락통장 소지자 최대이율 0.3% = 3.1%

추천코드 입력 - 1030002580

가입후 생성되는 자신추천코드 공유 하시면 됩니다.


올해에도 모두 부자가 되어봅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