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투브영상 쉽게 다운로드 받기! - Youtube Download savefrom


동영상 최고의 스트리밍 유투브!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로 영상을 접할때 대부분 유투브를 많이 사용하시는걸 볼 수 있습니다.


유투브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사용자 동영상도 시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정보를 접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동영상 업로드자가 영상을 삭제하면 다시 못본다는 아쉬움과 자신 컴퓨터에 소장을 하지 못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많은 유투브 다운로더 프로그램이 있지만 여기 이 포스팅에서는 별도의 프로그램없이 웹페이지에서 아주 손쉽게 유투브를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투브 다운로드



1. Savefrom

제가 소개할 Youtube 다운로드 웹사이트는 Savefrom입니다.


http://en.savefrom.net


Savefrom은 이름에서 추측할 수 있듯이 유투브뿐만 아니라 다른 동영상 스트링사이트 Vimeo, 페이스북 동영상도 손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2. 기본적인 사용방법

설명하지 않아도 아주 간단합니다.


http://en.savefrom.net에 있는 주소창에 유투브 주소를 입력하시면 다양한 화질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유투브에 있는 음악파일만 받을 수 도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노래가 있다면 음악만 다운받는데 아주 편리 합니다.


만약 http://www.youtube.com/watch?v=IMM0wGUl_iI 에 있는 동영상을 받고 싶다면 이 주소를 복사하셔서 Savefrom 사이트에 붙여 넣기 하셔서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Easy Video Downloader Express


주소를 입력하시고 Download를 누르시면 아래와 같이 동영상뿐만 아니라 음악만 따로 받을 수 있습니다.

유튜브 다운받기


3. 아주 쉽게 유투브 영상 다운로드하기

아주 쉽게 유투브 영상 받는방법은 아주 쉽습니다.


유투브 영상 보시다가 마음에 드시는 영상이 있다면 주소를 복사하지 마시고 유투브 주소앞에 ss 두개만 붙여주시면 바로 다운로드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http://www.youtube.com/watch?v=IMM0wGUl_iI


http://www.ssyoutube.com/watch?v=IMM0wGUl_iI


이제 마음에 드는 동영상 놓치지 말고 아주쉽게 다운로드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