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G Internet Security 2015 4년 라이센스 무료로 받기! - 1년 라이센스

AVG Internet Security (이하 AVG IS) 4년 라이센스 이벤트를 한다고 하였지만, 4년 라이센스키는 불법라이센스 키로 판별되었습니다.


하지만 AVG IS 1년 라이센스 아직 불법 라이센스인지 판별이 안나는건지 아니면 정식적으로 AVG에서 1년 라이센스 이벤트를 하는건지 모르겠지만 이번포스팅에서 AVG IS 2015 1년 라이센스 받는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AVG는 백신프로그램으로 IS버전은 인터넷 시큐리로 방화벽, 인터넷 보호기능까지 추가된 백신프로그램입니다.


1년 라이센스는 2014년 9월 16일 오후4시, 9월 17일 오전 11시 2가지가 있습니다.


참고로 윈도우8에서는 몇몇분들이 블루스크린을 경험하였다고 하시니 윈도우8 사용자분들은 좀더 알아본다음 설치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AVG 4년


1. AVG IS 2015 1년 라이센스 이벤트 사이트

먼저 AVG IS 2015 1년라이센스 다운로드는 아래 2가지 사이트가 있습니다.

http://dailysoftwaredeal.com/seller/avg-antivirus-pro-2015-1-year/

http://sharewareonsale.com/s/free-avg-internet-security-2014-54-99-value


두 사이트는 이벤트 시간뿐만 아니라, 라이센스키도 틀리니 참고하세요.



2. AVG IS 2015 다운로드

http://dailysoftwaredeal.com/seller/avg-antivirus-pro-2015-1-year/ 는 Buy now!를 누르시면 바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Buy라고 되어있지만 0달러이기 때문에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바로아래 라이센스키 확인이 가능합니다.


ABLAD-A2XEL-DUIGR-AIMDV-TAKLW-3WIDO

AVG 1년


http://sharewareonsale.com/s/free-avg-internet-security-2014-54-99-value 에서는 라이센스키를 얻기위해서 약간 절차가 필요합니다. Download it Now!를 클릭합니다.


AVG 불법


그다음 이메일주소 입력후 그다음칸에 앞에서 입력한 메일주소 그대로 입력합니다.

그리고 아래에는 자신의 운영체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AVG 크랙

입력을 완료하였으면 자신의 운영체제 bit에 따라 다운로드 누르시고 아래에 라이센스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IBY9X-ESYXT-W4BZQ-QI4WX-A9LI7-INRS3

AVG 이벤트



3. AVG IS 2015 설치

AVG를 다운로드 받으셨다면 설치파일을 실행시킵니다.


그리고 약관이 나오면 약관을 읽어보시고 동의하시면 동의 누릅니다.

AVG 라이센스


다음 라이센스키를 입력해야합니다. 기존의 라이센스키를 지우시고 위에서 받은 라이센스키를 입력합니다.

(저는 처음 4년 라이센스키가 불법인지 모르고 입력하여서 불법라이센스키로 입력이 되어 있습니다.)

 

다음 누릅니다.


설치를 시작합니다.


제품 개선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싶으시면 체크하시고 참여하고 싶지 않으시면 체크해제후 "지금 다시 시작"을 눌려 컴퓨터를 재부팅합니다.



4. 라이센스 기간 확인하기

AVG를 실행시켜 옵션 > AVG정보로 가시면 라이센스 만료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불법라이센스로 입력이 되었기때문에 4년으로 나오지만 자세히 보시면 오늘날짜로부터 4년이 아니라 2018년 2월 26일으로 만료되어 있습니다.


정상적인 라이센스키라면 오늘날짜로 부터 라이센스가 시작이 되어야 합니다.


이미 위에서 받은 라이센스로 입력하셨다면 오늘날짜로부터 1년동안 사용이 가능합니다.



5. 라이센스변경 하기

저처럼 모르고 불법라이센스를 입력하셨다면 재설치 필요없이 "다시 활성화"를 눌려서 라이센스를 재입력 하시면 됩니다.


위에서 받은 라이센스키를 입력합니다.


그리고 AVG백신 프로그램을 재실행후 라이센스정보를 보시면 오늘날짜로부터 1년이 되는걸 볼 수 있습니다.


혹시나 4년 라이센스가 불법인지 몰랐다면 위에처럼 1년짜리로 바꿔주세요. AVG공식사이트에서도 8MEH로 시작하는 라이센스키는 불법(크랙)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