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wnSpy - 상대방 아이폰을 감시하기!

요번 어플은 사생활침해 어플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상대방에 이 어플을 설치해서 간단한 회원가입후 아이콘/시디아목록에서 안보이게 한다음 상대방 위치, 문자, 사진, 사파리, 연락처, 전화목록등 감시하는 어플입니다.



자녀감시, 휴대폰 추적등에 사용하면 좋을꺼 같지만 왠지 악으로 이용할수도 있겠네요.

법적인문제는 본인 자신에게 있습니다.


1일간은 무료이고 그후로 돈주고 구입하셔야합니다. 1유로가 약 1,500원 정도 네요.


먼저 감시하고자 하는 아이폰을 시디아에서 OwnSpy를 설치합니다.

설치후 어플을 실행시켜 간단한 회원가입을 합니다.

회원가입후 약관에 동의하나는 창이 뜹니다. 약관보고 싶으면 View 동의하시면 YES를 누르시면됩니다.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회원가입한 아이디 메일주소가 보이고 밑에는 OwnSpy를 시디아목록, 아이콘을 숨길수 있습니다.

(삭제는 http://ownspy.com 에서 로그인후 설정에서 밑에 보시면 Uninstall OwnSpy 에 암호를 입력하시면 삭제됩니다.)



왼쪽부터 위치, SMS, 연락처, 전화목록, 사파리접속기록, 사진, 실행한어플, 와츠앱 등을 감시할수 있습니다.


http://ownspy.com 에 들어가신후 로그인합니다, 그럼 처음 동기화가 실행되는데 조금 오래 걸립니다.


위치는 아래처럼 보여집니다. 왼쪽에 날짜 시간이 표시되는데 정해진 시간마다 동기화가 됩니다. 다른날짜 클릭하시면 그때위치를 보실수 있습니다.


아래는 문자내용입니다. 동기화를 전부 완료하지 않아서 최신에 연락한 번호는 안뜨네요.


아래는 저장된 연락처 내용입니다.


아래는 전화목록


아래는 사파리 이용한 데이터입니다. 저같은경우 다른 브라우져를 사용하고 있어서 목록에 안뜨네요.


아래는 사진 내용입니다.


아래는 어떤어플을 실행시키고 종료했는지 목록을 보여줍니다.



아래는 와츠앱 내용을 보여줍니다. 외국의 카카오톡이라고 보시면됩니다.


자기 환경설정에 들어가시면 동기화설정 (최소5분) 에서 동기할 내용을 설정하실수 있습니다.


아래에보시면 Uninstall OwnSpy에 어플삭제 or 계정삭제&어플 삭제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계정 암호를 누르시면 어플삭제가 가능합니다.





계정삭제시 아래와 같이 메일로 계정삭제 여부를 묻습니다.


계정을 삭제하시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나옵니다.


본 어플을 이용시 법적인 문제는 사용자 개인한테 있음을 알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