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0월 4일 아이폰 2종류 발표?

조금 있으면 애플 새로운제품 아이폰5 가 발표되는 날입니다. (한국시간으로 10월5일 새벽2시)

위의 이미지는 애플 초대장이라고 하네요.

아이콘이 뜻하는 의미가 10월4일 오전10시 애플장소? 에서 아이폰이 발표된다는 뜻이라고 하네요. 전화위에 뱃지1이 표시하는 의미는 한가지 제품발표한다는 말이 있더군요.
 


그런데 요번에 나온 아이튠즈에서 아이폰 4s 라는 이미지가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즉, 아이폰5, 아이폰4s(아이폰4 에서 업그래이드 버젼) 두가지 출시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 아니면 3GS 32기가, 16기가 단종시키고 8기가로 나오는것 처럼 아이폰4를 단종시키고 4s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그리고 iOS5 GM버젼 나올때인데 아직 안나오는 이유는 음성인식 기술때문에 GM버젼 발표를 미루고 있는거 같습니다.






아이폰5 메모리는 1기가로 예상된다고 하네요. 용량은 16기가, 32기가, 64기가도 나올예상입니다.



아래는 목업사진입니다. 아이패드 디자인형태로 나올수도 있고, 홈버튼은 터치식으로 만들어서 여려 제스쳐를 지원할꺼라고 합니다.(어디까지나 루머)



그리고 아쉽게도 4G는 지원 안할꺼 같습니다. 대신 3G망에서도 빠르게 사용할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