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가레이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ICS) 루팅하기 A760S/A760K/A760L/770

루팅시 발생하는 문제는 자신책임입니다.

그리고 루팅상태로 AS받을경우 거부받을수 있습니다.

루팅이란 안드로이드의 슈퍼유저권한을 얻어 파일을 자유롭게 수정, 삭제가 가능하지만 잘못 삭제할경우 아예 벽돌이 되거나 시스템에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신중히 생각하시고 실행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베가레이서 ICS SKT, KT, LGT 루팅가능합니다.

먼저 하기전에 몇가지 작업을 해주셔야합니다.

먼저 베가레이서에서 설정 > 시스템 > 개발자옵션 > USB디버깅 활성화 시킵니다.

A760S


그리고 http://www.skyservice.co.kr/down/software/main.sky 에서 자신 해당 통신사 베가레이서 USB드라이버 다운받아 설치를 합니다.


그다음 컴퓨터연결후 아래 파일2개를 다운받아 a760-770-root-wpcnn폴더에 있는 run_me.bat를 실행시킵니다.




엔터를 누릅니다.


엔터를 누르다보면 휴대폰에 하얀색화면에 FAST BOOT MODE라는 글씨 뜨면서 더이상 진행이 안됩니다. 실행중인 run_me.bat를 종료시킵니다.


그리고 내 컴퓨터 > 오른쪽 마우스 > 속성 > 장치관리자에 들어갑니다.


그럼 Android라는 드라이버가 잡히지 않은 상태로 있습니다.

PDANET


해당 드라이버를 오른쪽마우스 눌려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누릅니다.

Android


"컴퓨터에서 드라이버 소프트웨어 찾아보기" 선택합니다.

rooting


2번째 압축파일(fast boot) 풀어서 해당폴더를 선택합니다.

fast boot


아래와 같이 드라이버가 설치됩니다.

Android ADB Interface


다시 run_me.bat를 실행시켜 엔터를 누릅니다. 누르다보면 휴대폰이 재부팅되면서 루팅완료가 됩니다.

run_me


스토어에서 Supersu를 다운받으셔서 슈퍼유저 권한이 잡히는 확인하시면 됩니다.

SuperSU


위에서 말했듯이 초보자에겐 다소 위험할수 있으므로 잘 숙지하시고 발생하는 모든책임은 자신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