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이폰5 한달 요금이 궁굼하세요? 그럼 세티즌 요금 계산기!

아이폰5 공식 예약이 시작하면서 약 30만대 예약이 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런데 한가지 아쉬운점은 3G요금제는 없고 LTE요금제만 있다는게 걸림돌입니다. 그리고 신규에 대한 할인이 찾기 힘들고, 특히나 갤3 17만원 대란때 구입했던 분들은 아직 3개월 의무기간을 채우지 못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 상황이 있습니다.

저도 그사람중 하나이지만 번호이동할때 말하면 그때 맞춰서 개통을 해준다고 하네요.

아무튼 아이폰5 가입하는데 실제 요금 부가세, 할인이자 포함 한달 요금을 알고 싶다면 세티즌 요금 계산기 사용하시면 됩니다.

http://fee.cetizen.com/

물론 휴대폰 요금 테이블이 있지만 부가세, 이자등이 표기 되지 않는곳도 있어서 한번 요금계산기로 한번 해보시는것도 좋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할부원금, 할부개월, 요금제, 부가세/할부이자등 입력하시면 실제로 받는 예상 한달요금을 볼 수 있습니다.(조금은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아이폰5 32기가로 계산한 결과 아래처럼 나오네요. 번호이동 떄문에 그동안 있던 버스를 지나쳤네요.

아이폰5 예약


그리고 KT공지에서는 7일부터 1~7차까지 하루만에 받아볼 수 있다고 공지를 했습니다.

아이폰5 차수


저도 하루 빨리 아이폰5 받아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