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체국 퍼즐 적금 최대 4%! - 우체국 스마트 퍼즐적금 추천번호 - 142687

요즘 환율도 내려가고 적금 이율도 계속 떨어져서 더이상 어디에 적금해야 할지 마땅한곳이 없습니다.

이번에는 국민은행 락스타 통장 100만원에 대해서 4%이자를 지급하던게 이제 2.5%이율로 조정이 되었습니다.

https://otalk.kbstar.com/quics?page=C019391&bbsMode=view&articleId=6443

이렇게 계속 금리가 떨어져서 목돈굴리기 힘들시다면 우체국 퍼즐적금 들어보세요.

우체국 스마트 퍼즐적금은 국민은행처럼 아이콘적립과 비슷하지만 퍼즐적금은 퍼즐조각이 푸시로 와서 해당 푸시금액만큼 적금에 입력하는 방식 입니다.

예) 커피 5천원 퍼즐이 푸시되었다면 5천원 퍼즐을 맞춰 퍼즐적금에 5천원 이체가 됩니다.

우체국퍼즐적금퍼즐미션


우체국 퍼즐적금 어플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epost.psf.sz

iOS - https://itunes.apple.com/us/app/uchegug-smart-peojeuljeoggeum/id554918362?mt=8


1. 최대 4%이율 보기

이율은 항상 변동이 될수 있으니 약관을 꼼꼼히 보세요!

우선 1인1계좌로 입금금액은 최대 2천만원 이며, 분기별로 최대 300만원을 입금할 수 있습니다.

최대 이율은 3년만기(2.8%) + 우대이율(1.2%)가 더해져서 4%됩니다.

우체국 퍼즐적금 불입한도액


우대이율은

1. 추천우대 0.2%

2. 목표금액 달성 0.5%

3. 자동이체 0.2%

4. 퍼즐 완성 0.3% 를 모두 합쳐서 1.2%를 받을 수 있습니다.


퍼즐적금 추천인경우 가입시 다른사람 추천번호를 입력하시면 바로 0.1%를 받을 수 있으며, 자신의 추천번호를 아래 코멘트나 타 사이트에 알려 다른사람이 가입하시면 0.1%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단, 추천번호가 이미 0.2%이율을 받게 되면 더이상 그 번호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다른 사람들 위해 아래 자신의 추천번호를 코멘트에 남겨주세요.


퍼즐완성 이율경우, 가입 개월수에 따라 모아야할 스탬프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이미지 참조해주세요.

우체국 적금


2. 우체국 퍼즐 가입하기.

가입시 바로 우대 이율 0.3%받는 방법은 아래 빨간색 네모칸 자동이체, 추천번호 142687 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또한 목표금액을 최소 100만원을 입력하시고 100만원을 입력하시면 목표금액이 충족이 되어 0.5%를 받을 수 있습니다.

우체국 스마트 퍼즐적금


해당폼을 작성하시고 "다음" 누르시면 퍼즐적금 가입 내역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적금 이율


그리고 퍼즐 푸시설정입니다. 푸시설정 하지 않아도 우체국 퍼즐적금 앱에서 퍼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우체국 퍼즐적금


성공적으로 가입하셨다면 자신의 추천번호가 보이는데 이 번호를 아래 코멘트에 적어주세요

퍼즈적금 추천번호


3. 퍼즐미션, 퍼즐맞추기!

이제 스탬프를 받기 위해서 푸시로 날려온 퍼즐조각이나, 우체국 퍼즐적금 앱을 실행시켜 퍼즐을 맞춰 봅시다.


아래 스크린샷처럼 퍼즐 하나가 있는데 이 퍼즐을 해당 위치에 올리시면 퍼즐완성이 됩니다.

퍼즐적금


그림을 맞추면 해당 그림의 금액만큼 적립하셔야 합니다.

금리높은 적금


위의 금액만큼 이체를 합시다!


그럼 해당금액만큼 이체가 되고, 우대이율와 관련있는 스탬프 하나를 얻게 됩니다.


요즘같은 저금리 시대에 서로 알고 있는 노하우, 좋은 상품을 공유나 위에서 받은 추천번호를 아래 코멘트에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