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viary 사진 꾸미기 어플 인앱 $200가 무료! - 에이비어리

사진 꾸미기 어플 Aviary(에어비어리)가 Adobe와 합병하면서 인앱 200달러 어치(한화 20만원)을 12월 1일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Aviary는 사진에 필터를 적용하거나, 스티커등을 사용하여 사진을 예쁘게 꾸며주는 어플입니다.


한번 받은 인앱어플은 프로모션기간이 지나도 계속 남아있어 계속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진꾸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Aviary를 다운받아 200달러어치 프로모션을 놓치지 마세요.


안드로이드 뿐만 아니라 아이폰, 아이패드에서도 같은 프로모션을 하기때문에 12월 1일까지 앱을 다운받아 인앱을 설치하세요.


에이비어리


1. Aviary 다운로드

1.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viary.android.feather


2. 애플 - https://itunes.apple.com/us/app/photo-editor-by-aviary/id527445936?mt=8



2. Aviary 계정 생성하기

1. Adobe와 합병후 Adobe계정을 생성을 하셔야 인앱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아래처럼 계정에 로그인하지 않고 인앱을 받을경우 아래처럼 유료로 인앱을 받으셔야 합니다.

Aviary


계정 생성방법은 좌측상단에 있는 메뉴를 열어 12월1일 까지 무료로 사용가능하다는 메뉴아래 등록을 누르시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사진 꾸미기


폼을 입력후 지금 등록을 눌려서 회원가입을 합니다.

사진꾸미기 앱



3. 인앱 필터 무료로 받기

회원가입을 성공적으로 마친후 우측상단 상점 아이콘을 누르면 유료였던 인앱이 무료로 변경된걸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진 필터


인앱이 많기 때문에 다운받는데 지칠수도 있지만 사진꾸미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