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 스마트폰 적금/예금 추천번호(1098003965) 릴레이!

올해는 정말 힘든일이 많았습니다.


그중 하나가 계속 금융 예/적금 금리가 내려가는 점인데 예전 국민은행 스마트폰 예금/적금 4%로 하던 이율이 지금은 약 2.7%(우대이율 포함)로 떨어졌습니다.


그래도 그나마 금융권에서는 국민은행 스마트폰 예적금이 좋은조건인거 같아 이번에도 추천릴레이를 해보고자 합니다.


추천 우대이율은 가입시 입력하게되면 가입자/추천받은자 한명당 0.1%우대이율을 주는 시스템입니다. (최대0.3%)


그럼 스마트폰 예적금을 어떻게 가입하고 어떻게 추천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는지 확인 해보겠습니다.


우선 제 추천번호는 1098003965 입니다.

kb 스마트 폰 예금 추천


만약 만18세에서 28세분이라면 KB락통장을 먼저가입하신후 예적금 가입하시면 우대이율 0.3%더 받을 수 있습니다.

1. 국민은행 어플 다운로드

스마트폰 예금을 가입하기 위해서는 국민은행 어플이 필요합니다.

kb 스마트 폰 예금 해지

아래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운영체제에 따라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bstar.minibank&hl=ko

iOS - https://itunes.apple.com/us/app/seutabaengkingmini/id930779879?mt=8



2. KB Smart★폰 예적금 가입하기

스마트폰으로 위에서 받은 국민은행 어플을 실행을 실행시켜 전용상품 -> KB Smart★폰 예적금에 있는 상품안내/가입에 들어갑니다.

kb 스마트 폰 예금 추천 번호


아래쯤에 보면 적금또는 예금 가입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시는 저축방식을 선택하신후 가입하기 누릅니다. (예적금마다 이율/우대이율이 다릅니다.)

kb smart 폰 예금


예금같은경우 1년기준 2.15%이율에 추천 우대이율 0.3% 락스타통장 가입자경우 0.3%우대이율로 총 2.75%를 받을 수 있습니다.

kb 스마트 정기 예금


적금경우 1년기준 2.3%,  추천 우대이율 0.3%, 아이콘적립 0.2%, 굿다운로더 우대이율 0.1%, KB락통장 0.3%로 총 3.2%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시는 상품을 선택하셨다면 아래에 있는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가입하기전 약관다운및 동의서가 필요합니다. 상품설명서 다운로드 하신후 동의하시면 아래에 있는 체크버튼을 눌려 가입을 계속 진행합니다.



3. 우대이율 0.1% 먼저 받기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가입시 추천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시 0.1%를 먼저 받을수 있습니다.


제 추천번호는 1098003965입니다.

저같은경우 예금에서 추천코드입력 0.1%에 KB락 통장 소지자라서 가입시 먼저 우대이율 0.4%를 받았기 때문에 이제 0.2%만 채우면 끝입니다.


4. 본인인증 하기

본인인증은 추가인증, 보안카드, 공인인증서 3가지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먼저 문자, 전화, 해외출국 3가지중 자신이 편한메뉴를 선택하셔서 자신 본인인증 하시면 됩니다.


추가 본인인증을 마쳤다면 보안카드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공인인증서를 입력하시면 가입이 만료됩니다.



5.자신 추천번호 확인하기

신규가입 완료가되면 아래에 자신의 추천번호가 생성이 됩니다. 이 추천번호를 아래 코멘트또는 타 사이트에서 서로 0.1%받을 수 있도록 남겨주시면 됩니다.


농장에서도 상세내역에 가시면 자신의 현우대이율, 추천번호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예전과 비교해서 높은 우대이율은 아니지만 목돈을 다른곳에 사용못하도록 가입한다 생각으로 가입하면 그나마 마음에 위안이 될거 같습니다.


자신의 추천코드를 아래 코멘트에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