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Voxox - 가상번호 한개 더받기! - 카카오톡 2개 사용하기


가끔 자신만은 가상번호를 한개를 더 갖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적이 있습니다.

바로 카카오톡 (멀티카톡)때문인데요. 사업용이나, 자신의 프라이버시를 지키기 위해 남은 공기계를 이용해서 멀티카카오톡을 하는경우가 있습니다.


저같은경우 제 자신 프라이버시를 위해서 가상번호로 남은공기계로 카카오톡을 하는 편입니다.


가상번호를 받는방법은 대표적으로 Text free라는 어플이 있지만 어느순간부터 카카오톡인증이 막혔습니다.


이러한 가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 어플이 여러가지가 있지만 카카오톡을 인증할 수 있는 Voxox어플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voxox



1. Voxox 어플 다운받기

우선 가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 Voxox어플을 스마트폰에 받아서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 -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telcentris.voxox&hl=ko

아이폰 - https://itunes.apple.com/kr/app/voxox-jeonhwa-munja-sms-paegseu/id387656058?mt=8


카톡 부계정 만들기


2. Voxox 회원가입하기

스마트폰에 Voxox어플을 설치하였으면 Voxox를 실행시켜 회원가입을 합니다.


Sign Me Up!을 눌려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참고로 회원가입하기 위해서 유효한 휴대폰번호, 이메일주소가 필요합니다.


Country code를 눌려서 한국으로 선택하시고(국가번호 +82), 자신의 유효한 휴대폰번호를 입력합니다. (보통 국가번호 다음 자신의 휴대폰적을때 0하나를 제거하고 적지만 여기서는 자신이 번호그대로 적으셔도 됩니다.)

카톡 유령 만들기


차례대로 메일주소, 사용할 아이디, Voxox에 사용할 암호를 적고 Sign Up을 누르시면 자신이 입력한 휴대폰번호로 인증번호가 문자로 날라옵니다.

카톡 계정 만들기


이코드를 Vovox에 입력하시고 Verify를 눌시면 회원가입이 끝났습니다.

카톡 2계정



3. 자신 가상번호 보기

Vovox에서 자신의 가상번호를 보는 방법은 상단에 More를 눌려서 Voxox Number를 보시면 됩니다. 물론 미국(+1) 전화번호 입니다.

voxox 가입


4. 공기계 카카오톡 사용하기

이제 공기계에 카카오톡을 다운받아서 Voxox가상번호로 인증을 받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을 실행시켜 국가를 미국으로 변경하신다음 아래에 자신의 Voxox 가상번호를 입력합니다.

voxox 전화


그럼 Voxox에서 카카오톡 인증코드가 날라옵니다.

voxox 다운


이제 이 인증번호를 카카오톡에 입력하시고 다음 누르시면 카카오톡 다음페이지가 뜹니다. 카카오톡 계정이 없으시다면 건너뛰기 누르시면 됩니다.


이제 아이디를 정하시고 카카오톡 시작하기 누르시면 정상적으로 카카오톡 서비스를 즐길수 있습니다.

이제 자신의 프라이버시 지키면서 남는공기계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주세요.


혹시나 안드로이드에 카카오톡 두개 사용하는 방법이 있다면 링크좀 부탁드리겠습니다.


2013/07/23 - 카카오톡 pc버전을 사용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