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민은행 적금! kb 스마트폰 적금 / kb 스마트폰 예금 추천번호 - 1030001330

국민은행 예금만기가 되고 다시 국민은행 스마트폰 예금으로 저축을 하였습니다.

이번에 이자율은 작년만큼 많이 안주더군요.

저번에는 예금이 4.4%인가 했는데 이번에 제가 가입할당시 3.21% 주고 또 다시 보니 3.1%까지 내려갔더군요.

신문기사를 보니 앞으로도 내릴예정이라고 하는데 일찍가입하시는게 좋을꺼 같습니다.

'연4%' 적금, 21일로 멸종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21218501583305&outlink=1

KB Smart ★폰 적금과 예금 차이점은 적금은 일정기간내에 아이콘적립을 통하여 임의의 금액을 넣을 수 있고 예금은 일정기간내에 묶여 놓는걸 말합니다.

실제론 적금이자율이 많아 보여도 만기가 되었을때는 예금이 훨씬 높습니다. 예금 이자율과 적금 이자율이 같아질려면 예금이자율의 1.8배가 되어야 실제 적금이자율이 된다고 된다고 합니다.

예금이자율이 3%라면 적금은 5.4%여야 같은 이율로 받을수 있다는 이야기 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KB star 스마트폰 예금을 들어보겠습니다.

우선 스마트적금 / 예금은 스마트폰에서만 가입이 되기 때문에 안드로이드 / 아이폰 스마트폰으로 KB국민은행 어플을 다운받아서 설치합니다. (안드로이드경우 변조앱이 있기 때문에 apk다운받아서 설치하는것 보다는 마켓에서 설치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국민은행어플을 설치하셨다면 앱을 실행시켜서 전용상품 > KB Smart ★폰 적금/예금 바로가기 눌려서 공인인증서 암호 입력후 적금 / 예금 가입하시면 됩니다.

아래는 이자율은 1월 7일기준 이자입니다. (왼쪽 적금 / 오른쪽 예금)

KB 스마트 적금


적금 / 예금중 한가지를 골라서 오른쪽위에 있는 "가입하기 버튼"을 눌려서 가입을 합니다.

국민은행 적금


약관을 읽으시고 동의하시면 "예"버튼을 누릅니다.

국민은행 추천번호


그리고 계좌정보, 비밀번호, 개월등등 입력합니다.


여기서 추천번호가 있는데 가입하실때 추천번호를 입력하시면 가입하시는분, 추천받으신분들에겐 0.1% 우대 이율을 줍니다. 추천번호 입력하실때 1030001330 입력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우대이율을 적금 / 예금 추천인을 통하여 총 0.3%까지 받을 수 있으며, 적금은 아이콘적금으로 통해 0.2%더 받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면 적금은 총 0.5%, 예금은 0.3% 우대이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적금 이자율


다음을 눌려서 가입정보를 확인합니다. 위에서 예금신규 3.25%였지만 추천번호 입력으로 0.1%추가된 3.35%가 되었습니다.

예금 이자율


가입완료되시면 농장화면으로 가게되는데 여기서 아이콘선택하시고 적금 / 예금정보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스마트폰 예금


추천번호가 입력될때의 적용우대이율을 볼 수도 있고 여기에 자신 추천번호도 있으니 이 추천번호를 여기 코멘트나, 블로그로 포스팅을 하셔서 서로서로 우대 이율 0.1%입력하시면 됩니다.

국민은행 스마트폰 예금가입 하셨다면 아래 코멘트에 자신의 추천번호를 입력해주세요!~